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다다', 꽃미소→장난기 가득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훈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다다', 꽃미소→장난기 가득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훈훈'

입력
2020.07.24 09:12
수정
2020.07.24 09:15
0 0
'한다다' 배우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다다' 배우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고 있다.

KBS 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시청률 33.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 4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각기 다른 로맨스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남매 상봉‘이 시청자들의 일상에 스며들고 있다. 이 가운데 매주 주말 저녁을 따뜻하게 물들이고 있는 ’한다다‘ 배우들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꽉 마주 잡은 손과 어두운 조명에도 가려지지 않는 두 사람의 빛나는 미소가 사랑스러운 나규커플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정은(강초연 역) 조한철(건달 역)도 눈길을 끈다.

어깨동무를 하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은 이들 사이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보게끔 한다. 그뿐만 아니라 촬영 중 지어 보인 차화연(장옥분 역) 백지원(장옥자 역)의 환한 미소까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이초희(송다희 역) 이상이(윤재석 역) SF9 찬희(최지원 역)의 개구진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매 방송마다 찐 형제 케미로 웃음을 자아내는 이상엽 이상이의 장난기 가득한 순간도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슬아슬한 비밀연애를 이어가던 송나희(이민정)와 윤규진(이상엽) 송다희(이초희)와 윤재석(이상이)이 맞닥뜨려 긴장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홍연홍(조미령)이 송영달(천호진)의 동생인 척 접근, 파격적인 엔딩 장면을 탄생시켜 다음 회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키고 있는 KBS 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