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로켓펀치, 8월 4일 컴백 확정...'JUICY'로 여름 띵곡 예고

알림

로켓펀치, 8월 4일 컴백 확정...'JUICY'로 여름 띵곡 예고

입력
2020.07.24 08:32
0 0
로켓펀치가 컴백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가 컴백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로켓펀치가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여름 시즌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 세 번째 미니앨범 'BLUE PUNCH'의 커밍 업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미니 3집 앨범명 'BLUE PUNCH'에 어울리는 시원한 분위기의 파란 배경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JUICY', 'August 4, 6pm'라는 문구로 'BLUE PUNCH'의 타이틀곡 제목과 컴백 날짜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로켓펀치는 데뷔일과 같은 오후 8시 7분 커밍 업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로켓펀치의 'BLUE PUNCH'는 데뷔 미니앨범 'PINK PUNCH', 두 번째 미니앨범 'RED PUNCH'에 이어 세 번째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펀치를 날리고 가요계까지 강타할 로켓펀치의 'JUICY'는 다음 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켓펀치가 시원한 여름 노래로 컴백한다"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가요계에 돌아올 로켓펀치의 미니 3집 'BLUE PUNCH'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26일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에 출연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