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스트롯' 시즌2 위해 '미스터트롯' 톱6 떴다…조회수도 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스트롯' 시즌2 위해 '미스터트롯' 톱6 떴다…조회수도 폭발

입력
2020.07.21 10:30
0 0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이 '미스트롯 시즌2' 응원 영상에 참여했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이 '미스트롯 시즌2' 응원 영상에 참여했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TOP6가 출연한 ‘미스트롯2’ 참가자 응원 티저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TV조선 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가 참가자 지원 접수를 시작하면서 다시 한 번 ‘트롯 광풍’이 예고됐다.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최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자 종편 채널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미스터트롯’ 후속편이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열정 가득, 끼 충만한 여성 참가자들이 역대급 인원으로 모여들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트롯 열풍’을 이어갈 후배들을 응원하는 티저 영상에 참여해 뜨거운 화력을 증폭시키고 있다. TOP6 전원이 호흡을 맞춘 단체 영상에 이어, ‘미스터트롯’ 진·선·미를 차지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의 단독 응원 영상이 연이어 공개되기도 했다.

‘미스터트롯’ 예심전 때와 마찬가지로 빨간 슈트를 입고 등장한 TOP6는 익살맞은 표정 연기에 이어 무아지경 댄스까지 펼치며 지원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임영웅은 참가번호 1번 임영웅과 마스터 히어로임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1인 2역’ 연기를 펼쳤고, 영탁은 응원 멘트를 전하던 중 NG를 내고 머쓱해하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또한 ‘미스터트롯’ 공식 몸치 이찬원은 ‘진또배기’에 맞춰 열정적으로 막춤을 추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무엇보다 TOP6 응원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클릭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어 “역시 미스터트롯”이라는 찬사가 쏟아지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참가자 지원 모집을 시작한 지 약 한 달 여가 지났다. 지난 시즌1 때보다 훨씬 많은 수의 인원이 몰려 홈페이지 서버 용량을 확충하는 등 긴급 대책 마련을 했을 정도”라고 상황을 밝히면서 “시즌1보다 훨씬 강력하고 놀라운 참가자들이 속속 몰려들면서 제작진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1차 모집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