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이하 아이린&슬기)가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몬스터'에 이은 후속곡 '놀이(Naughty)'는 20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스페셜 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후속곡 '놀이(Naughty)'는 퓨처 하우스 스타일의 팝 댄스 곡으로,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아이린&슬기의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놀이 (Naughty)' 스페셜 비디오에는 아이린&슬기의 화려한 손동작이 돋보이는 핸드 코레오그래피 장르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담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안무가 심재원이 비디오 디렉터를 맡아 도플갱어를 테마로 유기적으로 표현한 아이린, 슬기의 솔로 영상 스페셜 비디오 3편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아이린&슬기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앞서 아이린&슬기는 첫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KBS2TV ‘뮤직뱅크’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후속곡 ‘놀이 (Naughty)’ 활동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이날 오후 6시 레드벨벳 공식 SNS를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