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히트상품 생활용품 - 태인월드 ‘테르시아앰플 10종’
㈜태인월드가 예쁘고 매혹적인 미소를 위해 테르시아앰플 10종을 출시했다.
특허 원료 바이오워터를 베이스로 한 테르시아앰플10종(2㎖x10)은 눈가와 입가 주름 특화제품으로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약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바이오워터는 생체수 또는 인공 눈물액이라고도 하는 성분으로 피부 보호작용 및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에델바이스 캘러스(식물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사용하며, 연꽃 피토 플라센타 배양 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에델바이스 추출물은 보습은 물론 피부진정 및 항산화력이 우수하다. 또한 피부의 탄력을 관장하는 콜라겐 합성에도 도움을 준다. 연꽃 피토 플라센타 배양액은 피부 활력 및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성장에너지를 가졌다.
따라서 인공 눈물액의 탁월한 보습력과 우수한 항균력, 에델바이스 캘러스의 콜라겐 합성, 연꽃 추출물의 성장에너지 성분은 눈가, 입가, 목 부위 주름을 빠른 시간 내 부드럽게 보이게 한다. 아침저녁 2㎖ 한 병을 주름 부위에 가볍게 누르듯이 발라 주면 주름이 부드러워지고 주변의 피부들이 쫀쫀함을 느낄 수 있다.
갈색병의 테르시아앰플 10종은 흡수력이 빠른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엘라스틴,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므로 생기있는 눈가와 건강한 피부를 가꿔 준다.
2㎖ 작은병의 고농축 앰플은 휴대가 간편할 뿐아니라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