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성분으로 모발제품과 피부제품을 생산하는 바로나가 올백75올데이즈(이하 올백75)를 출시했다. 올백75는 저자극 진정 영양젤 형태로 아침저녁 두 번 머리에 발라주면 된다. 제품을 바른 후 3회 이상 마사지하는 것이 좋고 마사지를 한 후 따로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으로 현대인들의 두피는 지쳐있다. 두피 건강이 나빠지면 자연적으로 탈모가 일어난다. 비단 나이든 사람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탈모 고민을 토로하곤 한다. 풍성하고 윤기 있는 머리카락을 유지하려면 우선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야 한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모발제품과 피부제품을 생산하는 바로나가 두피 건강을 책임질 올백75올데이즈(이하 올백75)를 출시했다. 올백75는 저자극 진정 영양젤 형태로 아침저녁 두 번 머리에 발라주면 된다. 제품을 바른 후 3회 이상 마사지할 것을 추천한다. 마사지를 한 후 따로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올백75의 주요성분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다이메틸설폰, 광나무열매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지치뿌리추출물 등이다.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성분이어서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효과와 함께 수분과 영양을 제대로 공급한다. 하루 두 번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 하면 건강한 두피와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올백75는 특허청에 등록된 발명특허 함유(특허번호: 제 10-1746277호 발명의 명칭: 탈모 개선용 천연 모발 화장료 제조방법 및 이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로 등록되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