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빠본색' 길, 채소 멀리하는 아들을 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 그 결말은?

알림

'아빠본색' 길, 채소 멀리하는 아들을 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 그 결말은?

입력
2020.07.10 15:13
0 0
길 아빠가 아들을 위해 준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채널A 제공

길 아빠가 아들을 위해 준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채널A 제공


길 아빠가 준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길과 아들 길하음의 클래스가 남다른 폭풍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침 일찍 아들과 놀아주던 길은 직접 아들 길하음의 헤어 커트에 나섰다. 길은 “어려서부터 엄마가 항상 직접 머리를 잘라주셔서 나도 아이를 낳으면 직접 해주고 싶었다”라며 “태어나서 지금까지 직접 아들의 이발을 맡아왔다. 초등학교 들어갈 때까지는 계속 해주고 싶다”라고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그는 아직 이발을 겁내는 아들 길하음을 위해 며칠 전부터 장난감 가위로 놀아주거나 분무기로 시선을 빼앗는 장난을 하며 남다른 이발 스킬을 뽐냈다.

하지만 본격적인 이발에 들어가자 22개월의 아들 길하음은 울음을 터트려 길을 당황하게 했다. 길이 아들을 달래기 위해 준비했던 군고구마와 요구르트를 건네자 길하음은 언제 그랬냐는 듯 울음을 뚝 그치며 “먹방 요정”다운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이발을 마친 뒤 길 부자는 싱싱한 채소와 고기가 가득한 샤부샤부 뷔페를 찾았다. ‘아빠본색’을 통해 매번 월등한 먹방 실력을 보여준 길하음과 길은 순식간에 고기 9판을 해치우며 지치지 않는 먹성을 자랑했다.

길은 “하음이가 22개월이라 식사비가 무료였는데 계산할 때 좀 민망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다”고 자평했다.

한편, 평소 채소를 멀리하던 길하음은 이곳에서도 채소는 강하게 거부하고 고기만 먹으려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먹기 싫은 채소를 끓는 냄비에 다시 넣는 위험한 돌발행동을 해 아빠 길에게 엄하게 혼나며 폭풍 눈물을 흘리기까지 했다.

채소가 먹기 싫어 위험한 행동까지 서슴지 않는 아들의 모습에 편식 교정에 대한 심각성을 느낀 길은 길하음의 채소 편식을 고쳐주기 위해 집으로 편식 조언 전문가를 초대했다.

평소 길 부자의 식단을 점검하던 전문가는 길 가족의 식단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길하음의 채소 편식을 고치기 위해서는 아빠 길의 식습관부터 고쳐야 한다며 단호하게 이야기하며 두 사람을 위한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했다.

과연 길하음은 채소 편식을 극복할 수 있을지. 길 아빠가 준비한 편식 극복 프로젝트의 결말은 12일 오후 8시 2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