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원희, MBN 강연쇼 '가치 들어요' 단독 MC "위로와 지혜 드릴 것"
알림

김원희, MBN 강연쇼 '가치 들어요' 단독 MC "위로와 지혜 드릴 것"

입력
2020.07.01 15:45
0 0
김원희가 '가치 들어요' MC를 맡는다. MBN 제공

김원희가 '가치 들어요' MC를 맡는다. MBN 제공


방송인 김원희가 MBN 강연쇼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의 단독 MC로 낙점됐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BN 쌍방향 컬래버레이션 강연쇼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이하 ‘가치 들어요’) 측은 1일 MC 김원희의 합류 소식 및 소감을 전했다.

'가치 들어요'는 마음의 힐링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는 강연쇼다. 방송은 청중을 직접 찾아 이들에게 필요한 주제로 강연을 하고, 청중의 이야기를 직접 들으며 쌍방향 소통을 한다. 특히 매회 ‘소통 전문가’와 ‘지식 전문가’로 구성된 맞춤형 강연으로 마음은 비우고 머리는 가득 채우는 컬래버레이션 강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원희는 단독 MC로서 특유의 뛰어난 공감 능력과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이끌어내는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가치 들어요’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에 김원희는 “최근 당연했던 것들이 당연하지 않게 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나날에 지치고 위로한 분들에게 위로와 지혜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가치 들어요’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