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SK오일로패스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해 주세요."
SK에너지는 2~22일 시행하는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www.sk-oilro.co.kr)에서 기부하고 싶은 코로나 영웅들을 선택한 뒤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후원 인증서를 받으면 된다. 후원 대상으로 지목된 코로나 영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오일로패스가 전달된다.
이번 캠페인의 후원 대상은 코로나 대응 일선에 있는 의사, 간호사, 임상병리사 등 의료진과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자원봉사자 등이 대상이며, 정부 관계부처로부터 추천을 받아 진행된다.
SK에너지는 또 이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들 중 1,0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한다. 회사 측은 주유소를 직접 방문해 포스터에 있는 QR코드 스캔을 통해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또 후원인증서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사람 중 5만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1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지난해 SK오일로패스가 25~35세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했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전 국민이 코로나 영웅에게 국민의 감사를 전하는 방식"이라며 "서로에게 전해지는 '행복에너지'의 선순환을 통해 궁극적으로 모두에게 힘이 되는 사회안전망 구축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SK오일로패스 시즌2의 보다 상세한 참여 방법과 적립 현황은 2일부터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