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스' 김수찬, 임영웅-영탁-이찬원과 비교 불가...남다른 클래스 이 분야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스' 김수찬, 임영웅-영탁-이찬원과 비교 불가...남다른 클래스 이 분야는?

입력
2020.06.30 13:08
0 0
'라디오스타' 김수찬이 출연했다. MBC 제공

'라디오스타' 김수찬이 출연했다. MBC 제공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을 제치고 ‘이 분야’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한다.

오는 1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강성연, 조한선, 김수찬, 이영지가 출연하는 ‘토크 싹쓸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수찬은 ‘히든싱어’, ‘가요무대’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트로트 가수로, 지난 ‘미스터트롯’에도 참가해 남다른 끼와 퍼포먼스로 ‘프린수찬’, ‘끼수찬’ 등의 별명을 얻으며 최종 10위에 올랐다. 이후 각종 방송과 행사를 섭렵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김수찬이 신곡 홍보 요정으로 변신해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이번 신곡은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이자 방탄소년단을 키운 방시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과연 그가 이번 신곡 ‘엉덩이’로 ‘트롯 BTS’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라디오스타' 김수찬이 예능감을 뽐냈다. MBC 제공

'라디오스타' 김수찬이 예능감을 뽐냈다. MBC 제공

김수찬이 ‘이 분야’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미스터트롯’ TOP 3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라스’에 출연해 이를 언급한 것을 봤다는 그는 코웃음을 치며 “전 ‘이 분야’에서는 ‘어나더 클래스’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이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까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끼쟁이’ 김수찬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박한 개인기로 폭소를 유발한다. 트로트 대선배 송대관, 태진아의 핸드폰 진동 소리를 모사했다.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캐치한 그의 개인기에 모두가 흡족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페셜 MC로 허경환이 함께해 재미를 더한다. 그는 스페셜 MC 최초로 ‘라스’의 텃세(?)를 폭로해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방송 내내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토크의 흐름을 연결해주는 ‘토크 연결술사’로도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프린수찬’ 김수찬의 주체할 수 없는 끼는 오는 1일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