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미가 사랑의 설렘을 가득 담은 '보라빛 밤'으로 돌아왔다.
선미는 29일 오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보라빛 밤(pporappippam)'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보라빛 밤'은 곡 전반을 주도하는 펑키한 사운드와 함께 솔로 기타리스트 적재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대중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선미는 직접 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이 꿈꾸는 사랑에 대한 단편들을 곡을 통해 몽환적으로 풀어냈다. 뜨거우면서도 아련하고 한편으로 지나고 나면 허탈할 수도 있는 사랑의 모든 면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가사가 돋보인다.
"보라빛 밤 I like it like it/ 더 같이 있자 아직 이르잖아/ We're like/ 보라빛 밤 날 하늘 위로/ 터트려 볼래 이 밤 밤 밤 밤 밤/ 보라빛 밤/ 오 그대여/ 눈 뜨면 다 사라져 엉망이 돼도/ 오 그대여/ 난 다시 또 이 밤을 기다릴게요/ 오 그대여 / 보라빛 밤"이라는 감각적인 가사는 이전보다 한층 밝아진 '선미팝'의 감성을 그림과 동시에 중독적인 훅을 완성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선미가 선보여왔던 몽환적인 콘셉트의 연장선에서 고혹적이면서도 '힙'한 러브송의 무드를 더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전히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챌린지를 예고한 선미표 포인트 안무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선미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보라빛 밤'을 발매한 이후 오후 7시부터 팬들을 위한 대규모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생중계로 진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