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태우, '나를 사랑한 스파이' 합류…에릭과 브로맨스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태우, '나를 사랑한 스파이' 합류…에릭과 브로맨스 예고

입력
2020.06.29 10:14
0 0
김태우가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출연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김태우가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출연한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우 김태우가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묵직한 존재감을 더한다.

김태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인터폴 산업기밀국 아시아총괄 국장인 반국장 역으로 캐스팅됐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로, 절대 함께할 수 없는 세 남녀의 기막힌 첩보전으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뱅커’ ‘내 딸 금사월’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이재진 감독의 신작이자, 영화 ‘남산의 부장들’ ‘천문:하늘에 묻는다’ ‘밀정’ 등 굵직한 히트작을 낳은 이지민 작가의 첫 드라마라 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태우가 연기할 반국장 캐릭터는 오랜 경력으로 상황과 사람을 캐치하는 능력이 동물적으로 뛰어난 경찰청 외사국의 베테랑으로 설렁설렁 농담 투의 말투에도 핵심을 꿰뚫는 힘을 가지고 있다. 전지훈(문정혁)과는 티격태격 하면서도 훈훈한 케미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에 믿고 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 속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김태우의 활약은 물론, 문정혁과의 브로맨스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김태우는 OCN ‘블랙’, KBS2 ‘추리의 여왕 시즌2’, SBS ‘시크릿 마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KBS2 ‘조선로코-녹두전’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캐스팅 소식을 전한 데 이어 곧바로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도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김태우와 문정혁(에릭) 유인나 임주환 등이 함께 출연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