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그놈이 그놈이다' 주호민-이말년, 리얼 웹툰 작가로 출연...특급 카메오 활약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주호민-이말년, 리얼 웹툰 작가로 출연...특급 카메오 활약

입력
2020.06.28 10:08
0 0
'그놈이 그놈이다' 이말년-주호민이 특급 카메오로 활약한다.?아이윌미디어 제공

'그놈이 그놈이다' 이말년-주호민이 특급 카메오로 활약한다.?아이윌미디어 제공

웹툰 작가 이말년과 주호민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급 카메오로 출연한다. 

KBS 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말년과 주호민은 ‘그놈은 그놈이다’를 통해 숨겨왔던 연기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가 웹툰 개발팀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실제 본업이 웹툰 작가인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먼저 이말년은 결벽증이 있는 이 작가로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주호민은 에너지 넘치는 외모와 달리 기력이 약한 주 작가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두 사람은 웹툰 기획팀장인 서현주(황정음)와 갈등을 빚으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이런 가운데 이말년과 주호민의 상반된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란 주호민과 속내를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의 이말년의 모습이 포착됐다.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개성 있는 매력을 뽐내는 이말년과 주호민이 연기하는 웹툰 작가는 어떤 모습일지, 황정음과는 어떤 케미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안길지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의 활약은 오는 6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