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갈라 디자인,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디자인 파츠 공개
카본파이버를 기반으로 다양한 자동차 외장 파츠 및 와이드 바디킷을 제작해온 ‘시갈라 디자인(Sigala-Designs)’이 쉐보레 콜벳 C8를 위해 새로운 드레스업 부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갈라 디자인의 쉐보레 콜벳 C8 전용의 드레스업 부품은 바로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엔진 커버다.
쉐보레 콜벳 C8 전용 엔진 커버는 기존의 전방 엔진, 후륜구동 방식의 쉐보레 콜벳이 아닌 미드십 구조를 갖고 있는 새로운 콜벳이 리어 보닛에 유리를 적용한 덕에 등장하게 되었다.
실제 쉐보레 콜벳 C8은 엔진 윈도우를 적용한 리어 보닛 아래 검은색과 붉은색의 조화를 이뤄낸 엔진 커버를 탑재하고 있기 떄문에 ‘튜닝의 영향’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시갈라 디자인이 공개한 카본파이버 엔진 커버는 799.99달러(한화 약 97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더욱 화려한 존재감을 제시하는 LED 조명 패키지 역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시갈라 디자인은 이번 엔진 커버 이후로도 쉐보레 콜벳 C8 및 쉐보레 콜벳 C8 파생 모델들을 위한 다양한 외장 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갈라 디자인은 최근 쉐보레 콜벳 C8을 위한 와이드 바디킷을 새롭게 개발하고 있으며 2020년 가을에 본격적인 출시 및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시갈라 디자인 쉐보레 콜벳 C8 와이드 바디는 1만 4,995달러(한화 약 1,82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