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신동엽이 제대로 된 성 교육을 위해 산부인과 김지연 전문의와 함께 오디오 성 상담소를 오픈한다.
지난 18일 첫 공개된 네이버 오디오 클립 오리지널 콘텐츠 ‘신동엽의 성선설’(제작 SM C&C)은 19금 토크의 신, 신동엽과 여성의 비밀스러운 고민에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해줄 산부인과 김지연 전문의가 직접 녹음에 참여하는 온라인 오디오 예능 프로그램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청취자들에게 성에 대한 고민 사연을 받아 매일 3개씩 소개하며 신동엽과 김지연 전문의는 각자의 시선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청취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의학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심리적인 고민들에 대해서도 시원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진행을 맡은 신동엽은 “성선설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성에 대한 고민을 듣고 상담해주는 오디오 콘텐츠다. 청소년부터 황혼 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연을 받아 상담해 줄 예정이다. 이러한 콘텐츠들을 통해 성에 대한 인식도 바로잡고,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올려 건강한 성 문화를 정착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의 성선설’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8시에 공개된다. 메일과 비밀 댓글을 통해 고민 상담 신청도 꾸준히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