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오는 6월 25일 오후 2시 5분, 특별한 에디션 모델인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을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은 BMW 그룹 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첫번째 인디비주얼 에디션 모델로 '감람석'의 녹색을 앞세웠다.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의 내외관은 한정판 고성능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차체에는 BMW 스페셜 페인트 중 하나인 ‘페리도트 그린(Peridot Green)’이 적용되어 농익은 녹색의 매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프론트 범퍼에는 블랙 하이글로스 프론트 에이프론을 장착해 한층 공격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대담한 실루엣을 이어 받은 트렁크 엣지와 뒷범퍼 하단에는 카본 스포일러와 카본 디퓨저를 더해 역동성을 강조하며 BMW M340i 그 이상의 가치를 한껏 제시한다.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의 실내 공간에는 화사한 오이스터 컬러와 함께 M 시트 벨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 부여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시한다.
덧붙여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컴포트 액세스,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실내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 등이 기본 적용된다.
파워트레인은 BMW M340i와 같은 것을 공유하다. 최고 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0kg.m을 발휘하는 3리터 직렬 6기통 가솔린 M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중심을 잡고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더해진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은 정지상태에서 4.6초 만에 시속 100km/h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M 퍼포먼스 파츠 및 튜닝이 더해져 역동성을 강조한다.
BMW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의 가격은 7,80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이며, 6월 25일 오후 2시 5분 정각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M 퍼포먼스 모델이 지닌 강력한 주행성능과 한정판 모델 특유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에서 단 25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