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시트로엥, 유니크한 스타일의 쿠페형 크로스오버 ‘시트로엥 C4′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시트로엥, 유니크한 스타일의 쿠페형 크로스오버 ‘시트로엥 C4′ 공개

입력
2020.06.23 07:10
수정
2020.06.23 07:52
0 0
시트로엥이 유니크한 디자인의 쿠페형 크로스오버 C4를 공개했다.

시트로엥이 유니크한 디자인의 쿠페형 크로스오버 C4를 공개했다.

프랑스의 독특한 감성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시트로엥 브랜드가 컴팩트한 체격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하는 쿠페형 크로스오버, ‘시트로엥 C4’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트로엥 C4는 앞서 데뷔한 C3 에어크로스 및 C5 에어크로스의 상업적인 성공을 배경으로 데뷔한 차량으로 컴팩트한 체격과 함께 쿠페형 크로스오버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실제 시트로엥 C4는 더욱 날렵한 헤드라이트, 그리고 더욱 입체적인 디테일을 품은 분리형 헤드라이트를 앞세운 대담한 프론트 엔드를 앞세워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차체 전면에는 클래딩 가드를 둘러 크로스오버의 이미지를 강렬히 제시하면서도 시트로엥 특유의 독특한 차체 라인, 유려한 쿠페 스타일의 루프 라인을 더해 감성적인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덧붙여 후면 디자인은 유니크한 스타일로 다듬어진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SUV 고유의 감성을 강조하는 볼륨감을 적극적으로 적용하며 ‘가장 유니크한 시트로엥’의 감성을 제시한다.

또한 시트로엥 C4의 실내 공간 역시 깔끔하면서도 미니멀한 구성을 갖춰 시트로엥 고유의 실용성을 누릴 수 있도록 하면서도 더욱 기능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편의성을 강조한 구성을 더해 차량의 가치를 높였다.

시트로엥 C4는 기본적으로 디젤과 가솔린 사양이 기본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며 이는 앞서 데뷔했던 다른 시트로엥의 차량에 적용되었던 블루HDi 130 등과 같은 파워트레인을 고스란히 이어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전동화 모델인 시트로엥 e-C4를 시장에 투입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제원은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100% 순수 전기차량으로 개발 될 예정이며 실용성과 합리성을 갖춘 성능과 효율성을 통해 사용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시트로엥 C4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 및 사양, 그리고 판매 가격과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모클 김학수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