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현주엽, 90도 폴더 인사 포착! 대체 누구길래?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당나귀 귀’ 현주엽, 90도 폴더 인사 포착! 대체 누구길래?

입력
2020.06.20 11:52
0 0

현주엽의 공손한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제공


현주엽의 깍듯한 ‘90도 폴더 인사’가 포착됐다. 대선배 허재 앞에서도 당당하던 현주엽이 급 공손해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1일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와 백수가 된 짠내 폭발 보스 현주엽의 은밀한 점심 식사가 그려진다. 

이날 전현무는 현주엽에게 점심을 대접하겠다며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한 식당을 찾았다. 이에 촉이 좋은 김숙은 “전현무씨가 그냥 사줄 리가 없다”면서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식사 도중 전현무는 거부하기 힘든 은밀한 제안으로 현주엽의 구미를 당기게 만들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굳히기 작전에 들어갔다. 

이와 관련 누구에게나 당당하던 현주엽이 벌떡 일어나 허리를 90도로 굽히는 폴더 인사를 하는가 하면 “사장님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면서 급 공손해진 태도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의아하게 만든다.  

특히 전현무가 전화를 건 상대의 정체가 밝혀지자 김숙이 연거푸 딸꾹질을 할 정도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예능 하마를 단번에 얌전하게 만든 의문의 보스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현주엽의 팔랑귀를 자극한 전현무의 은밀한 제안과 지인의 정체는 2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