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나영석 PD와 치열한 대결…승리 위해 23년 차 팀워크 발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삼시네세끼’ 젝스키스, 나영석 PD와 치열한 대결…승리 위해 23년 차 팀워크 발휘

입력
2020.06.19 13:58
0 0
‘삼시네세끼’ 젝스키스가 승리를 위해 팀워크를 발휘한다.tvN 제공

‘삼시네세끼’ 젝스키스가 승리를 위해 팀워크를 발휘한다.tvN 제공

제작진에게 연이은 패배를 당한 젝스키스가 승리를 위해 심기일전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이하 ‘삼시네세끼’)’ 5회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얻은 삼겹살을 구워 먹는 젝스키스의 먹방이 그려진다.

 멤버들이 모두 목놓아 먹고 싶다고 말했던 삼겹살인 만큼, 모두가 행복함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여기에 제작진의 특별한 선물로 더해진 특급 메뉴가 추가돼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본 방송 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나영석 PD와 젝스키스의 치열했던(?) 대결 한판이 공개된다.

 외투와 저녁 먹거리를 두고 펼쳐진 마지막 사자성어, 속담 이어 말하기 퀴즈의 과정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과의 대결 기회를 얻기 위해 서로 자신의 외투를 내놓겠다고 말하고, 똘똘 뭉쳐서 추위를 이겨내는 등 훈훈한 23년 차 팀워크를 발휘한다.

하지만 손바닥 뒤집듯 다시 티격태격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