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온앤오프’ 유빈, 14년차 가수+새내기 CEO 반전 일상…박진영 선물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온앤오프’ 유빈, 14년차 가수+새내기 CEO 반전 일상…박진영 선물은?

입력
2020.06.18 15:50
0 0
유빈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tvN 제공

유빈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tvN 제공


14년차 가수이자 CEO로서 유빈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20일 방송될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유빈이 14년차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에서 직접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새내기 CEO로 변신한 ON의 모습은 물론, 그와는 상반되는 엉뚱하면서 내추럴한 OFF 생활을 공개한다.

캐주얼 정장에 백팩을 멘 채 힙한 CEO의 모습으로 출근을 한 유빈은 기획 회의에 참석, 회의를 주도하며 프로페셔널한 대표로서의 모습을 자랑한다. 특히 이날 유빈은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에게 CEO 특별 과외를 받아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14년 동안 활동해온 유빈을 가까이서 지켜봐 온 박진영은 유빈에게 “넌 더 냉정해져야 해”라는 현실성 있는 조언을 하며 멘토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유빈의 새로운 회사 사무실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줄 것을 예고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유빈은 프로페셔널한 CEO의 모습과는 정반대인 자유로우면서 엉뚱한 OFF 모습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까지 드러낸다. 현재 혼자 살고 있는 집을 최초로 공개하는 유빈은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집이 미처 정리되지 않았다며 기상천외한 공간 활용 스타일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그 누구보다 솔직하고 소탈한 유빈의 집 일상 모습에 지켜보던 출연자들 모두 충격과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자신만의 슬기로운 OFF 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성만점 엔터테이너 박경리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CEO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유빈의 특별한 ON&OFF는 2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될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