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유닛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는 무엇일까.
다이아 유닛은 18일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지난 10일 발매한 다이아 유닛의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플라워 포 시즌스)’를 소개하고 최근 멤버들을 사로잡은 한 가지를 소개했다.
멤버 유니스는 “사랑스러운 데일리(Daily)라는 곡과 타이틀곡 ‘감싸줄게요’, 멤버들의 자작곡 두 곡까지 수록돼 다양한 멤버들의 매력이 들어있다”며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덕질하는 기자’를 통해 밝은 인사를 전한 다이아 유닛은 최근 멤버들이 푹 빠진 대상을 공개했다. 희현은 해당 대상을 향해 “요즘 뭘 하고 있을지, 무슨 생각을 할지, 어떤 시간을 보내고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하다”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다이아 유닛의 새 미니앨범 ‘Flower 4 Seasons(플라워 포 시즌스)’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운다는 의미로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감싸줄게요’는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 위에 파워풀한 리듬이 가미된 다이아 표 댄스곡으로, 사랑에 사계절을 빗댄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정채연과 솜이를 제외한 유니스 희현 주은 예빈 은채 5인조 체제로 컴백한 다이아 유닛은 현재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다이아 유닛의 인터뷰와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는 유튜브 ‘덕질하는 기자’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