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산다라박 김나희 지숙, 방송인 안현모 오영주, 배우 윤소희가 ‘팔로우미_리뷰ON’으로 모였다.
패션앤 새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_리뷰ON’ 팀은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팔로우미_리뷰ON’을 이끌어갈 MC 산다라박 안현모 김나희 오영주 윤소희 지숙이 참석해 새로워진 '팔로우미'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여섯 멤버의 싱그러운 분위기도 함께 예고됐다.
이번 시즌 ‘팔로우미_리뷰ON’은 패션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리뷰 콘텐츠로 구성된다. 산다라박과 안현모는 각 팀의 리더로 패션뷰티 분야를 담당하고, 김나희와 오영주는 푸드 전문 리뷰어, 윤소희와 지숙은 IT 전문 리뷰어로 나선다.
관전 포인트는 단연 여섯 MC의 매력과 케미스트리다. 5회까지 스튜디오 촬영을 마친 만큼 김나희는 "걸그룹처럼 여섯 명의 호흡이 너무 잘 맞았다"고 귀띔했고, 윤소희는 "이렇게 다양한 분들이 모인다는 게 쉽지 않은데 정말 기대되고 재밌다"고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서로를 칭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들은 안현모 김나희 윤소희, 산다라박 오영주 지숙 등 두 팀으로 나뉘어 리뷰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안현모는 "언니로서 이끌기보다 동생들의 구박을 받는 역할"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영주는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하게 소개할 수 있어 기대된다. 지숙과 산다라 언니가 너무 편하게 해준다"고 밝혔다.
전문 리뷰어로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야 하기에 멤버들을 도와주는 지원군도 있다. 지숙은 "이두희 오빠가 많이 도와준다. 워낙 관심사가 비슷하고 오빠의 전공이 컴퓨터공학이다보니 구체적으로 설명해준다. 어떻게 보면 제 지갑이 열리게 만드는 분 중 한 명"이라며 공개 연인 이두희를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여섯 MC와 함께 슬기로운 소비생활 지침서를 제공할 ‘팔로우미_리뷰ON’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NULL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