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렐리, 모터사이클 타이어 체험 구매 프로그램 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피렐리, 모터사이클 타이어 체험 구매 프로그램 공개

입력
2020.06.16 17:56
0 0
피렐리가 타이어 구매를 위한 트랙 체험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피렐리가 모터사이클 타이어 구매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에 피렐리가 공개한 프로그램은 트랙 전용의 고성능 타이어를 구매하기 전에 실제 서킷에서 체험을 해보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트랙 주행'과 '타이어 체험 및 구매'를 모두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타이어 체험 및 구매 프로그램은 미국 시장에 한정된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것이지만 체험의 장소가 '트랙'이라는 것 자체 역시 이목을 끈다.

타이어 체험 및 구매 프로그램의 대상은 피렐리의 고성능, 트랙 지향의 타이어인 '디아블로 시리즈'에 집중되어 있어 '하이엔드 타이어 전용 프로그램'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 피렐리는 디아블로 슈퍼바이크 SC1, SC2 그리고 SC3 등을 비롯해 디아블로 슈퍼 코르사 SC, SC1 및 TD 외에도 디아블로 웻 타이어 등이 이번 체험 및 구매 프로그램의 대상으로 지정되었다.

체험 및 구매 프로그램을 요청할 경우 피렐리 측과의 일정 조율을 통해 개인 및 팀 규모 단위로 타이어 체험이 가능하도록 마련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기술적인 지원 역시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피렐리는 타이어 체험 및 구매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해당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