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의 달콤하고 아찔한 로코판타지를 예고하는 일러스트 버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극본 최요지/연출 왕혜령)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판타지를 그린다.
위키미키 컴백을 앞두고 ‘만찢남녀’ 한선녀의 모습까지 소화중인 김도연, 이번 작품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김민규와 한지효(박민정) 최현욱(노예준) 임보라(윤이나)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2인 및 단체 포스터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작 웹툰 ‘만찢남녀’의 님니 작가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버전 포스터도 공개돼 100% 싱크로율을 기대케 한다.
님니 작가가 참여한 새로운 포스터 공개를 통해 원작 웹툰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가 높아지면서 ‘만찢남녀’ 드라마와 웹툰 모두가 열띤 화제의 중심에 오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심쿵 비주얼의 배우들이 보여줄 연기와 케미스트리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만찢남녀’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영된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NULL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