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삼진어묵, 부산 여행객 위한 ‘간편’ 시리즈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삼진어묵, 부산 여행객 위한 ‘간편’ 시리즈 출시

입력
2020.06.15 11:18
0 0

소포장 제품 구성으로 휴대 용이

간편조리 쿠킹박스부터 만능 소스까지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 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은 부산 여행객을 위한 간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길이 막히면서 국내 여행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철 대표 관광지인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겨냥했다.

삼진어묵에서 출시한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는 ‘간편’에 초점을 둔, 여행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 ‘만능 소스 4종’, ‘크리스피 크로캣’, ‘리얼치즈 브레뎅’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간편하게 조리와 섭취가 가능할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여행객 맞춤 시리즈다.

먼저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는 가정간편식(HMR)으로, 요리의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해 조리 시간을 단축하고,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어묵 요리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1개의 쿠킹박스로 5가지 이상의 어묵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 또는 ‘홈파티 용’으로 제격이다.

‘만능 소스 4종’은 탕, 볶음, 조림에 활용할 수 있는 ‘어묵탕 스프(순한맛)’, ‘어묵탕 스프(매운맛)’, ‘다볶음 소스’, ‘다조림 소스’의 만능 소스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소스는 조리시간은 물론 요리에 드는 수고를 덜어줄 뿐 아니라 1회분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크리스피 크로캣’은 삼진어묵의 대표 간식 메뉴인 어묵고로케의 업그레이드 버전. 기존 어묵고로케보다 사이즈는 크게, 식감은 크리스피 빵가루를 사용하여 더욱 바삭하게 만든 제품이다. 크림치즈, 크레미슈림프, 땡초, 김치 총 4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리얼치즈 브레뎅’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총 3가지 치즈를 넣은 식사 대용 간식으로 손색 없는 제품이다. 어묵의 쫄깃한 식감은 낮추고 빵의 푹신한 식감을 살려, 소비자들이 어묵이지만 빵처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은 삼진어묵 부산역라마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부산역라마다점은 부산역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앞 라마다앙코르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이동이 많은 여행객을 고려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먹거리로서의 어묵을 시리즈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진행,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는 KTX, SRT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목상균 기자 sgmok@hankookilbo.com

NULL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