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집사부일체’ 힌트요정 이상윤 “사부님과 사랑에 빠지지 말 것” 경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집사부일체’ 힌트요정 이상윤 “사부님과 사랑에 빠지지 말 것” 경고

입력
2020.06.13 17:07
0 0
이상윤이 ‘집사부일체’에 깜짝 등장한다. SBS 제공
이상윤이 ‘집사부일체’에 깜짝 등장한다. SBS 제공

이상윤이 ‘힌트요정’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집사부 졸업생’ 이상윤이 힌트요정으로 깜짝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자 가수와 배우, 두 분야에서 모두 인정받은 '멀티엔터테이너' 사부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멤버들은 사부에 대한 힌트로 사부가 수상한 각종 트로피들을 받고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백상예술대상, 대종상,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등 굵직굵직한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쓴 사부라는 사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이날은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인 이상윤이 힌트요정으로 깜짝 등장했다.

멤버들은 영상통화에 비친 이상윤의 눈만 보고도 그를 알아봤고,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하며 안부 인사를 나눴다.

이상윤은 힌트를 주던 중 갑자기 다가온 옆 사람과 인사를 하는 등 여전히 엉뚱하고 내추럴(?)한 자연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를 웃음바다로 빠뜨렸다.

그는 “사부는 천만배우”, “롤모델 천하통일을 이루신 분” 등의 힌트를 모두 전달했음에도 미적거리며(?) 전화를 끊지 않아 이승기로부터 “형 좀 아쉬워? 더 통화해 줘?”라는 질문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상윤은 사부의 지인으로서 사부에 대한 ‘주의사항’을 전달하기도 했다. 그는 특히 “사부와 사랑에 빠지지 말 것”이라는 경고를 보내 궁금증을 높인다.

이후 멤버들로부터 이를 전해 들은 사부는 “걔는 왜 그런 걸 조심하래?”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부는 “조심하지 말아주세요”라고 덧붙여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윤이 사랑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경고한 ‘러블리 보스’ 사부의 정체는 1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