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온앤오프’ 효정, 오마이걸 1호 독립 멤버의 새내기 자취 OFF 일상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온앤오프’ 효정, 오마이걸 1호 독립 멤버의 새내기 자취 OFF 일상

입력
2020.06.11 14:39
0 0
오마이걸 효정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tvN 제공
오마이걸 효정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tvN 제공

걸그룹 오마이걸의 효정이 새내기 자취생의 면모를 공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오마이걸 1호 독립 멤버 효정의 아늑한 자취공간이 공개된다.

최근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성공적인 활동을 끝냈다. 이 가운데 효정이 '온앤오프'를 통해 6년 간의 단체 숙소 생활을 마치고 독립한 이후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효정은 자취방을 구하기 위해 누구의 도움도 없이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활용, 부동산을 돌아다니면서 발품을 팔았다고 밝혀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효정은 오마이걸 막내 멤버 아린과 함께 첫 자취방을 채울 아이템들을 구매하기 위해 ‘따릉이’ 자전거를 타고 생활용품점으로 향한다.

오마이걸의 ‘캔디 리더’로 불리는 효정과 ‘상큼 막내’ 아린답게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비글미 폭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생활용품점에 도착한 효정은 품목별로 가격과 효율성까지 꼼꼼히 따지며 알뜰살뜰한 면모까지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6년간의 숙소 생활을 마치고 맞이한 생애 첫 독립 공간에서 홀로 짐 정리를 하며 고군분투하는 효정의 모습도 공개된다. 효정은 자신의 크기만한 곰인형을 옮기는 것에서부터 시작해 허당미와 좌절이 난무하는 집 정리 과정을 선보인다. 이 와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캔디 리더’의 긍정적인 매력이 여과없이 드러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각종 차 종류부터 정비 기술까지 마스터한 ‘자동차 덕후’ 배우 현우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새내기 자취생이 된 오마이걸 효정의 독립 첫날 OFF 일상은 오는 13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온앤오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