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Stary Kids)가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수록곡 수록곡 ‘TOP (톱)’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TOP’은 'SLUMP(슬럼프)’와 함께 네이버웹툰 애니메이션 '신의 탑' OST로 삽입된 노래다.
스트레이 키즈는 애니메이션 방영 국가에 맞게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해당 곡을 가창한 바 있다.
일본어 버전은 지난 3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매됐고, 해당 음반은 발표 첫 주 3만 7000포인트를 기록해 6월 첫째 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TOP’ 한국어 버전의 퍼포먼스를 담은 영상 'Stray Kids GO生 UNVEIL : TRACK "TOP"'(스트레이 키즈 고생 언베일 : 트랙 "톱")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여덟 멤버는 "숨이 멎어 쓰러질 때까지 내 전부를 걸고 뛰어"라는 패기 넘치는 가사에 맞춰 몸이 부서져라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강렬한 색감이 두드러지는 스크린을 배경으로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펼쳐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한국어로 부른 ‘TOP’은 오는 17일 선보이는 스트레이 키즈의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에 정식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인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을 통해 신곡의 일부를 선공개 하고 있다.
10일 릴리스 한 퍼포먼스 영상 역시 해당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현재까지 이를 포함해 1번 트랙 'GO生'과 3번 트랙 'Easy'의 음원 일부분이 공개된 상황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정규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