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JUN. K)가 새 디지털 싱글 ‘THIS IS NOT A SONG’(디스 이스 낫 어 송)을 한일 동시 발매한다.
준케이는 10일 0시 신곡 'THIS IS NOT A SONG, 1929'(디스 이스 낫 어 송, 1929)가 수록된 새 디지털 싱글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한다.
준케이가 작곡, 작사, 편곡한 이번 노래는 그의 특별한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신곡 제목에 포함된 '1929'는 그에게 영감을 준 미술, 영화, 음악 등의 제작 연도로, 준케이는 자신의 예술 세계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특히 초현실주의 작가 르네 마그리트(René Magritte)의 작품 속 문구 ‘이것은 파이프가 아니다(This is not a pipe)’에서 깊은 감명을 받아 작명했다고 덧붙였다.
새 싱글 발매와 함께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2P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THIS IS NOT A SPECIAL LIVE'(디스 이스 낫 어 스페셜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준케이는 새 노래 가창은 물론 2PM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직접 요청 받은 역대 솔로곡 무대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음악적 깊이에 각별한 팬사랑이 더해진 JUN. K의 신보 발매에 기대가 모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