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디지털 격차로 인한 불편함을 겪는 정보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비대면(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전용 상품 ‘NH포디 예금’을 출시했다.
NH포디 예금은 ‘디지털로 포용한다’의 의미를 담아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의 구현을 위해 기획됐으며, 상품 판매액의 0.1%를 공익기금으로 출연하여 정보소외계층에게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 등을 지원하는 공익형 금융상품이다.
이와 함께 다양하고 복잡한 코로나19 대출상품을 알기 쉽게 총정리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이밖에 NH농협카드는 올원뱅크 앱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학생증 체크카드 비대면 발급 신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한 장의 카드에 학생증(ID) 기능부터 출결관리, 도서관 이용 등 학사관리 기능을 연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 현금IC, 교통카드 등 다양한 금융 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스마트카드이다. 대학생들은 올원뱅크 앱과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신청, 심사·발급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영업점에서 카드 수령만 하면 된다.
한편 NH농협은행 스포츠단 선수들은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과 직원들의 건강증진 및 사기진작을 위해 ‘직장인 스트레칭 및 응원메시지’ 영상을 제작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