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의 OST 스페셜 앨범이 공개된다.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의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발매된다.
‘본 어게인’의 OST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 특유의 레트로 분위기와 걸맞게 추억의 명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김용진의 ‘못다핀 꽃 한 송이’, 손디아(Sondia)의 ‘꿈에’를 필두로, 본격적인 로맨스와 애틋한 마음의 시작을 알린 제아의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가 수록된다
이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감정, 그리고 애틋함과 위험함을 오가는 인물들의 마음을 담은 길구봉구의 ‘내게 올 수 없는 너’, 세 사람의 벗어날 수 없는 운명적 굴레를 표현해 신비로움을 더한 이찬솔의 ‘페이트(Fate)’, 전생과 현생의 연결고리가 드러남과 동시에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던 김보형의 ‘별과 달처럼’까지 기존 발매되었던 6곡과 함께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한 23곡의 스코어 트랙이 수록된다.
‘본 어게인’의 음악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다수의 드라마를 위해 작업했던 박정환 음악감독이 맡아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개미 음악감독도 프로듀싱으로 힘을 보탰다.
한편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등 진하게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환생 멜로 미스터리 드라마 ‘본 어게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