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다다’ 이상이, 이초희에 깜짝 고백? 막내커플 설렘 뿜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다다’ 이상이, 이초희에 깜짝 고백? 막내커플 설렘 뿜뿜

입력
2020.06.06 10:36
0 0
이초희와 이상이가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인다.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이초희와 이상이가 안방극장을 달달하게 물들인다.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와 이상이가 즐거운 소풍을 떠난다.

6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연출 이재상) 41, 42회에서는 송다희(이초희)와 윤재석(이상이)의 라이딩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송다희의 편입 시험 날 윤재석은 차가 막히자 송다희의 손을 꽉 잡고 시험장까지 달려가며 깜짝 스킨십으로 달달한 기운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다음 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꽃이 흐드러지게 핀 공원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것은 물론 들판 한가운데서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나눠먹는 이들의 모습은 또 한 번 달달한 봄바람을 몰고 올 것을 예감케 한다.

그뿐만 아니라 무릎을 꿇고 송다희의 신발 끈을 묶어주고 있는 윤재석의 모습도 공개돼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날 송다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윤재석은 갑작스런 고백으로 송다희를 놀라게 한다고 전해졌다. 과연 윤재석이 어떤 말로 송다희를 당황하게 만들었을지 이날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행복 가득한 나들이는 이날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41, 4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