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I★포토] 한선화, 담백+우아한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I★포토] 한선화, 담백+우아한 변신

입력
2020.06.01 11:00
0 0
한선화 화보가 공개됐다. 더네이버 제공
한선화 화보가 공개됐다. 더네이버 제공

배우 한선화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매거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 ‘구해줘2’ 속 신 스틸러 고마담으로 연기 성장을 보여준 배우 한선화가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로 돌아온다.

꾸준한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 고마담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한선화가 맡은 유연주는 지성과 미모, 능력을 고루 갖춘 인물이다.

평소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한선화는 이번 화보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새 캐릭터 유연주의 얼굴과 한선화 본인의 담백한 모습을 오가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그녀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온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드레스에 하이엔드 주얼리를 스타일링해 마치 1950~60년대 배우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한선화는 준비된 어떤 의상도 자신감 넘치게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포즈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네이버 매거진은 화보뿐 아니라 간략한 키워드를 통해 진행된 'THE 태그' 인터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한선화의 화보와 오는 8일에 공개될 인터뷰 영상은 더네이버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