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친환경 이사 서비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체계적 친환경 이사 서비스

입력
2020.05.29 17:35
0 0

포장이사업체 이사의 달인, 김병만의 파란이사는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포장이사와 친환경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목받고 있다.

파란이사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생활 방역이 중요한 시기에 친환경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클라우스오투의 헬스클린 서비스를 결합, 런칭했다. 이는 전문화된 에어컨 자동 스팀 멸균 세척과 체계적인 청소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한층 높인 것이다.

또한 파란이사는 포장이사 서비스를 신청하는 시점부터 완료 후까지 철저한 스마트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견적 신청 후 지점이 배정되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해당 지점의 정보가 실시간으로 전송되며, 견적서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뿐만 아니라 서비스 작업 전후 물품 및 계약사항을 점검하여 표준화된 서비스 절차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세부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25년 전통의 이사 노하우를 갖고 있는 파란이사는 포장이사 신청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표준화 하고 서비스 지점들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난 2월 "TPS 시스템"을 개발을 하였다. 고객들은 이 TPS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접수가 가능하며 소비자 빅데이터 기반(AI)을 통해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지점 정보, 견적서, 사후관리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