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놀면 뭐하니’ 이효리, 유재석에게 돌직구 “왜 나는 부족해?”
알림

‘놀면 뭐하니’ 이효리, 유재석에게 돌직구 “왜 나는 부족해?”

입력
2020.05.29 13:15
0 0
이효리-비-유재석의 동상이몽 기 싸움이 공개된다. MBC 제공
이효리-비-유재석의 동상이몽 기 싸움이 공개된다. MBC 제공

MBC ‘놀면 뭐하니?’ 혼성 그룹 멤버 이효리가 유재석, 비와 그룹 내 포지션을 둘러싼 동상이몽 기 싸움(?)을 펼친다.

팀워크를 뽐내는 보통의 그룹과 달리 시작부터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 디스전을 예고해 세 사람 중 누가 먼저 기선 제압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Lv.0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 가수 레전드 이효리-비와 혼성 그룹을 결성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혼성 그룹을 결성한 유재석-이효리-비는 본격적으로 그룹의 정체성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눈다.

레전드 집합체인 이들이 댄스라는 커다란 장르 외 어떤 스타일의 곡에 도전할지, 또 멤버 구성은 어떻게 될지 등이 모두 베일에 싸여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는 상황이다.

이효리는 앞으로 영입하길 기대하는 멤버의 포지션을 언급하며 메인 보컬 자리를 호시탐탐 노린다.

특히 시원한 가창력의 여성 보컬을 영입하자는 의견인 유재석에게 “왜 나는 부족해? 안 되겠니?”라고 꽉 찬 직구를 날린다고 해 유재석의 반응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 이효리는 스스로 ‘뒷담화 하는 스타일’이라고 폭로한 것과 달리 유재석과 비 바로 앞에서 화끈한 디스 공격을 퍼붓더니, 비와 힘을 합쳐 ‘쪼랩(초보)’ 연습생 유재석의 팀 내 역할과 존재 이유에 의문을 품으며 역오디션을 제안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유재석과 비의 입에서 “이럴 거면 이효리와 아이들 하자!”라는 이야기가 터져 나왔다고 해 이효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열정캐 비는 직접 신곡 프로듀싱을 해보겠다고 의욕을 빛내지만, 유재석이 칼 같이 차단한다. 유재석은 ‘깡’팸의 ‘시무 20조’를 떠올리며 비에게 ‘프로듀싱 금지령’(?)을 내린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유재석, 이효리, 비는 그룹 활동 중 포기해야 할 것과 포기할 수 없는 것을 두고 치열한 공방전을 벌였다고 전해진다. 세 레전드가 팀 활동을 위해 금지한 내용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는 유재석과 비에게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각자의 배우자를 멤버로 초대하는 ‘역대 최초’ 부부 동반 ‘패밀리’ 혼성 댄스 그룹 결성을 의사를 묻는 것이다. 이효리의 아이디어에 동공 지진이 온 유재석과 비가 어떤 대답을 꺼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유재석-이효리-비의 혼성 그룹 결성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