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7주년 ‘페스타(FESTA)’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를 통해 ‘2020 BTS FESTA’ 일정표를 공개했다. 해당 일정표 속에는 지난 28일 공개된 페스타 예고 영상에 이어 향후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의 일정이 포함됐다.
‘BTS FESTA’란, 방탄소년단이 매년 6월 초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축제 기간이다.
올해 이들은 다음 달 1일부터 13일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가족사진과 포토 컬렉션을 비롯해 프로필, 안무 영상, 방탄 생파 등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이 준비됐다.
매년 'FESTA'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방탄소년단이 올해는 어떤 콘텐츠로 세계의 팬들에게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4월 17일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에서 일상과 새 앨범 작업기를 공유하고 있으며, 지난달 18일과 19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 8편으로 구성된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무료로 공개한 바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