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베어 더 뮤지컬’ 개막 D-1, 역대급 라인업으로 티켓팅 열기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베어 더 뮤지컬’ 개막 D-1, 역대급 라인업으로 티켓팅 열기 UP

입력
2020.05.28 09:45
0 0
‘베어 더 뮤지컬’이 개막 하루 전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쇼플레이 제공
‘베어 더 뮤지컬’이 개막 하루 전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쇼플레이 제공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사연으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개막 하루 전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28일 오후 2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27회차의 공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SNS를 통해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과 클립 영상 공개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백주희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등 다시 돌아온 배우들의 반가운 모습 이외에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 역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25일에는 ‘본캐 vs 부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으로서, 그리고 ‘베어 더 뮤지컬’ 극중 캐릭터로서 다르게 대답해 눈길을 모았다. 배우 본인의 매력과 캐릭터의 성격이 상반되는 모습으로 극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된 신예 배우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이 함께 캐스팅돼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예고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9일부터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