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마베’ 장나라-고준, 설렘 폭발 ‘껌딱지 24시’
알림

‘오마베’ 장나라-고준, 설렘 폭발 ‘껌딱지 24시’

입력
2020.05.27 09:17
0 0
장나라-고준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tvN 제공
장나라-고준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tvN 제공

tvN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와 고준이 서로의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은 ‘24시간 껌딱지 데이트’로 썸 케미에 화룡점정을 장식한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이하. ‘오마베’) 측은 27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의 초달달 여행 현장이 담긴 설렘 폭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나라와 고준이 아침에서 저녁까지 껌딱지처럼 붙어서 데이트를 즐기는 ‘초밀착 24시’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공원과 바닷가를 오가며 함께 찍은 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꽁냥꽁냥 기류가 설렘을 폭발시킨다.

여기에 장나라와 고준이 민박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예상 밖(?) 사건이 알콩달콩한 썸 케미에 화룡점정을 찍으며 서로의 철벽 빗장을 제대로 푼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시청자의 관심을 폭등 시킨다.

앞서 극 중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시청자의 애간장을 태웠던 장하리, 한이상은 지난 4회에서 행복하고 슬픈 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에게 점점 스며들었다.

특히 방송 말미 장하리에게 ‘참 잘했어요’ 칭찬 도장이 찍힌 한이상이 자신의 심장까지 찍혀버린 듯 요동치는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껴 안방 1열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켰다. 과연 두 사람의 썸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이상하리 커플이 본격 달달모드에 돌입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자극한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오늘(27일) 5회 방송에서는 서로에게 더욱 애틋해진 장나라, 고준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운을 뗀 뒤 “특히 두 사람은 둘만의 여행을 기점으로 커다란 변곡점을 맞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오마베’ 5회는 오늘(2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