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몬스타엑스 “오랜만의 국내 컴백, 완벽 위해 많은 준비 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몬스타엑스 “오랜만의 국내 컴백, 완벽 위해 많은 준비 했다”

입력
2020.05.26 16:33
0 0
몬스타엑스 셔누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몬스타엑스 셔누는 컴백 소감에 대해 “어색하기도 한데 너무 좋다”며 “오랜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몬스타엑스로서 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해드리는 것뿐이라고 생각했다”며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사랑을 당부했다.

몬스타엑스가 7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는 ‘변함없는 자신의 가치’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가 다시 기록해 나갈 신세계를 담았다.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와 절대 나약해지지 않겠다는 의미를 동시에 내포하며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로 뭉친 이들의 불타오르는 잔치를 연상시킨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드미컬한 바운스에 압도적인 샤우팅이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판타지아’를 통해 이전보다 한층 강렬해지고 성숙해진 아우라가 돋보이는 비주얼 퍼포먼스를 함께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를 발매하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