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된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를 비롯해 총 7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이자 팀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매력적인 ‘판타지아’를 시작으로 주헌의 묵직한 존재감이 돋보이며 다이내믹한 느낌을 연출한 ‘플로우(FLOW)’, 아이엠이 주도적으로 프로듀싱한 EDM 스타일 파티튠 장르의 곡 ‘존(ZONE)’은 몬스타엑스 특유의 컬러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덥스텝과 록 사운드를 결합해 웅장한 스케일을 완성한 ‘카오틱(CHAOTIC)’, 하우스 댄스 장르의 밝은 트랙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지는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절제된 섹시미를 엿볼 수 있는 세련된 신스 팝 스타일의 곡 ‘잇 에인 오버(IT AIN'T OVER)’, 주헌의 프로듀싱 아래 청명한 트로피칼 사운드가 인상적인 ‘스탠드 업(STAND UP)’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했다.
팀을 대표하는 강렬한 매력의 끝을 보여주는 트랙부터 마음을 녹이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듣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선사하는 트랙들이 베일을 벗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와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를 발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