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베일벗은 ‘Wing’…박지훈의 ‘The W’ 미리보기
알림

베일벗은 ‘Wing’…박지훈의 ‘The W’ 미리보기

입력
2020.05.22 08:36
0 0
박지훈의 새 앨범 'The W'의 에디토리얼 영상이 공개됐다.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의 새 앨범 'The W'의 에디토리얼 영상이 공개됐다. 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의 새 앨범 ‘The W’가 한 꺼풀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22일 0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에디토리얼 영상을 단독 선공개했다. 이날 정오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업로드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The W’에 수록된 신곡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시크하고 남성미 가득한 박지훈의 재킷 이미지가 담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빠른 EDM과 중독성 강한 뭄바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Wing(윙)’을 비롯해 청량한 신디사이저와 드럼 프로그래밍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On The Rise(온 더 라이즈)’, 잔잔하고 그루비한 비트 위로 울려 퍼지는 박지훈의 차분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주파수’ 음원 하이라이트가 먼저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어 시원한 기타 리프와 반복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Driving(드라이빙)’, 16비트의 베이스가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Paradise(파라다이스)’, 경쾌한 트로피컬 멜로디로 기분을 좋게 하는 ‘Let’s Love(렛츠 러브)’까지 총 6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차례대로 흘러나오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박지훈은 앨범 발매 직후인 26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