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 서지혜의 첫사랑이자 완벽한 남자로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지훈, 서지혜의 첫사랑이자 완벽한 남자로 변신!

입력
2020.05.21 14:24
0 0
이지훈이 훈훈한 남자로 변신한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이지훈이 훈훈한 남자로 변신한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이지훈이 서지혜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옛연인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가득 채운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이지훈은 이 드라마에서 매력적인 의학전문기자 정재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극 중 정재혁(이지훈)은 우도희(서지혜)의 첫사랑으로, 대학 시절 캠퍼스 커플이었지만 우도희에게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해 실연의 아픔을 준 인물이다. 매몰찬 이별 선언 후 잘나가는 의학전문기자가 된 그는 돌연 도희 앞에 나타나 적극 애정 공세를 펼친다. 

공개된 사진 속 정재혁은 남친룩의 정석 같은 옷맵시와 자상함을 장착, 훈훈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애할 때는 세상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인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 또한 누군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정재혁의 눈빛에는 귀여운 멍뭉미의 매력까지 드러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 

하지만 정재혁은 친절하고 사려 깊은 모습 뒤 나쁜 남자의 포스를 물씬 풍긴다고 전해져 그가 우도희에게 다가가려는 진심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미워할 수 없는 구남친 정재혁으로 변신한 이지훈은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