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기술 필터 ‘르에어 마스크’ 최초 개발

알림

신기술 필터 ‘르에어 마스크’ 최초 개발

입력
2020.05.26 02:48
0 0

화진산업은 포장재 필름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성 소비재, 의약외품 등을 개발∙제조하는 기술주도형 연구개발 전문 기업이다.

화진산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KF80, KF94등급의 보건용 마스크와 천연물 소재를 이용한 항균 기능성 원료, 고분자의 융합 시스템을 도입해 항균 기능을 지속할 수 있는 각종 포장재 및 소비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진산업은 코로나19의 급증으로 보건용 마스크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필터의 수급이 어려울 때 삼성전자, 도레이첨단소재와 기술협업을 통해 신규 필터를 도입한 KF80등급 ‘르에어 황사마스크’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화진산업은 국민의 생활 수준 향상과 청결과 위생에 대한 사회적 요구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항균 기능이 있는 천연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항균 기능을 장기간 발산할 수 있는 기능성 매개체 시스템과 이를 활용한 플라스틱 소재 커링온쉘 주방용품 등이다.

화진산업은 국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보건용 마스크와 기능성 항균소재 시장에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환경친화적인 산업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