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와류믹스복합가스처리장치로 악취·초미세분진 제거

알림

와류믹스복합가스처리장치로 악취·초미세분진 제거

입력
2020.05.26 06:24
0 0

2005년에 설립된 씨앤지테크(대표 홍은표)는 대기오염 방지 및 작업환경 개선에 필요한 환경설비 및 설치, 유지보수까지 체계적인 환경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종합환경관리기업이다.

씨앤지테크는 기업설립 후 환경개선분야에 전념해 얻은 기술력과 현장대응력을 인정받아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국외(대만 Talin 파워 플랜트 석탄취급 설비공사)에서도 설비를 설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씨앤지테크가 개발한 와류믹스복합가스처리장치는 복합가스를 처리시설로 송풍하므로 복합가스가 가진 속도와 압력이 세정액을 통과하면서 와류를 극대화한다. 이는 고효율 마이크로 버블을 발생시키고 처리시설 내에 격막구조를 형성해 격막구조를 지나는 복합가스가 세정액을 통과하면서 입자성 물질(분진)이 침전되고 악취가 세정된다. 복합가스가 가진 압력에 의해 발생된 고효율 마이크로버블이 악취와 초미세분진을 처리해준다. 또한 별도의 필터가 필요하지 않고, 각 챔버에 세정액 종류를 다르게 해 다양한 가스물질이 복합적으로 제거 가능하다.

씨앤지테크는 다수의 정부과제 참여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있으며 환경오염방지시설의 성능개선 및 새로운 공해방지와 환경친화적 소재의 개발을 통해 환경기술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