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한 친환경 식재료 엄선··· 신선제품 공급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반려동물 위한 친환경 식재료 엄선··· 신선제품 공급

입력
2020.05.26 04:15
0 0

디사이플스는 ‘어글어글’ 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반려동물들을 위한 친환경 식재료를 엄선, 홈메이드 스타일의 신선식품을 공급하고 있다.

디사이플스는 대표자가 직접 제주도부터 시작해서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의 자연방목, 무항생제, 유기농, 무농약 등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식재료를 찾아다니며 반려동물들을 위한 음식을 연구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디사이플스는 중간 유통업체를 경유해 식재료를 매입하기보다 농가와 목장의 생산자와의 직매입 방식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재료의 신선도를 높이고 공급가를 낮추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각 산지의 생산자를 방문해 이야기를 듣고, 직접 봐야만 알 수 있는 식재료의 특성과 차별점을 포함한 스토리를 제품에 담으려 노력하고 있다.

디사이플스는 사람의 경우 가족이 먹을 고기와 야채 등 식재료를 구입할 때 어디에서 재배했는지, 항생제 없이 길러진 것인지, 농약을 사용한 것인지 등 다양한 기준과 선택으로 식재료를 구입하지만 반려동물 음식은 선택의 폭이 훨씬 좁아지는 문제 인식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공급자 주도적인 반려동물 음식시장을 친환경적으로 바꿔보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