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Lovelyz) 류수정이 자신만의 색으로 꽉 채운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류수정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류수정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타이거 아이즈'는 곡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매력적인 이성의 눈빛을 '타이거 아이즈'에 비유한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류수정의 허스키한 보이스,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류수정의 감성적인 보컬과 음색이 매력인 'CALL BACK', 따뜻함이 느껴지는 어쿠스틱 악기 연주가 돋보이는 '너의 이름(Your Name)', 봄의 감성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담은 '42=', 통통 튀는 멜로디와 첫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나, 니 (NA, NI)', 처음으로 선보이는 류수정의 자작곡 '자장가(zz)'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수정이 기존에 선보인 적 없었던 파격적인 스타일과 한층 짙어진 음색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류수정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류수정은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거 아이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