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캔 참치부터 생참치까지 다양한 참치를 이용, 집에서 레스토랑급 코스 메뉴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이 이어진다.
‘편스토랑’ 자타공인 맛티스트 이정현은 결혼 1주년을 맞이해 집에서 참치를 활용한 파인 다이닝을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평범한 재료로도 미슐랭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를 만들어 내는 이정현의 놀라운 요리 실력이 공개될 전망이다.
이날 이정현은 결혼 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남편을 위해 만찬을 준비했다. 그러나 모든 메뉴는 ‘참치’ 메뉴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기념일 식사를 빙자한 ‘편스토랑’ 대결 주제인 ‘참치’ 연구였던 것.
외식하면서 맛있게 먹은 음식은 기억했다가 꼭 집에서 자기 스타일로 구현해내 만들어 먹어본다는 이정현은 이 날도 소문난 맛집에서 먹어본 인기 메뉴들을 참치를 활용해 이정현 식으로 만들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기념일을 맞아 이정현이 준비한 참치 코스 요리에 남편 베비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된다.
한편, 맛티스트 이정현의 가성비 갑 참치 요리는 1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