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이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7월 MBN 200억 초대형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이 시작된다. ‘보이스트롯’은 사상 최초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넘치는 끼와 흥을 바탕으로 2020년 K트롯 열풍을 이끌 200억 트롯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며 초미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보이스트롯’ 측이 3종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을 공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기존 가수부터 배우, 아이돌, 유튜버, 정치인, 개그맨, 스포츠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 및 셀럽들이 등장해 ‘보이스트롯’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김용만, 홍경민, 서경석, 이만기, 김보성, 전원주, 박광현, 박기량, 윤형빈, 윤택, 김승현, 김지민, 대도서관, 수빈(달샤벳), 슬리피, 이승윤, 안지환 등 셀 수 없이 많은 스타들이 등장해 스타들의 트롯 오디션 ‘보이스트롯’ 지원을 격려했다.
이들 중 누가 실제 ‘보이스트롯’에 지원한 것인지, 누가 최종 200억 트롯 스타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하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보이스트롯’ 지원한 스타들의 실제 트롯 노래 영상이다.
이미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인만큼 넘치는 끼와 흥, 깜짝 놀랄 노래 실력까지 자랑한 것이다.
티저 영상 말미 ‘자연인’ 이승윤이 “OOO도 지원했다고요? 나도 지원해야 되는 건가?”라고 말하며 ‘보이스트롯’의 숨겨진 지원자 중 초특급 스타가 있음을 암시, 더욱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지원 스타는 실제 ‘보이스트롯’ 지원 스타 중 빙산의 일각이라고. 뿐만 아니라 2020년 5월 15일 현재까지도 초대형 스타들의 지원이 쇄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트롯 스타의 탄생, 사상 최초 스타들의 트롯 오디션 ‘보이스트롯’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MBN 200억 초대형 프로젝트 ‘보이스트롯’은 7월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