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명, ‘슬의생’ 이어 ‘카이로스’ 캐스팅…쉴 틈 없는 열일 행보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주명, ‘슬의생’ 이어 ‘카이로스’ 캐스팅…쉴 틈 없는 열일 행보

입력
2020.05.14 12:45
0 0
이주명이 ‘카이로스’에 캐스팅 됐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배우 이주명이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에 캐스팅됐다.

이주명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 출연을 확정했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현재와 과거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이 소통하면서 이미 일어난 비극들을 되돌리기 위해 공조하면서 새로운 진실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이주명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인공 김준완(정경호)의 여자친구 송 피디 역으로 등장, 짧지만 임팩트있는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지난해 4월 KBS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차가운 성격이지만 여린 구석이 많은 황승이 역을 맡으며 높은 캐릭터 이해도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020년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떠오르는 이주명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카이로스'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연이은 화제작 출연으로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가고 있다.

한편 이주명이 출연한 MBC 새 미니시리즈 '카이로스'는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