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과 DJ 레이든이 감성적인 컬래버를 완성했다.
찬열과 레이든은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 싱글 ‘Yours(유어스)’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Yours’는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알앤비 곡으로, 이별 후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연인들의 복잡한 감정을 다양한 색깔에 비유했다. 여기에 이하이와 창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감각적인 표현을 더한 가사들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Yours’는 “끝없는 어둠을 삼킨 듯이/ 부서진 기억의 조각들이/ 복잡한 마음이 비워지지 않아/ 네 눈물은 내가 다 가질게/ 너를 원해 다른 이유없이/ 새빨간 입술처럼 선명한 너를/ 널 담은 시선/ 눈을 감아도/ 더욱 빠져가/ I’ll be yours” 등의 가사로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첫 소절의 포문을 연 찬열에 이어 래퍼 창모의 랩과, 곡 전반에 걸친 지원사격에 나선 이하이의 보컬은 곡에 힘을 더했다. 특히 지난 해 5월 발매한 EP앨범 이후 약 1년 만에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 이하이는 특유의 음색으로 찬열과의 하모니를 완성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을 사계절에 비유한 장면들이 다양한 색채를 통해 담기며 영상미를 돋궜다. 레이든과 찬열의 다양한 모습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앞서 찬열은 음원 공개를 앞두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밝은 음악에 슬픈 가사가 담겨 있다는 점이 ‘Yours’의 매력 포인트”아라며 “날씨가 좋을 때 드라이브를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들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신곡을 소개했던 바 있다. 올 봄, 기분 좋은 드라이브와 함께 즐길 감성곡이 탄생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